2026년 6월 24일_운영위원회의 및 인권지킴이단회의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6-06-25 23:10
조회 4
본문
뇌병변장애인 이용자분들을 대상으로 운영위원회의 및 인권지킴이단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회의에서는 기관 운영 전반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일상생활에서 겪는 불편사항과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하며,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이용자분들의 권익 보호와 인권 증진을 위한 소중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불편사항과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하며,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의 적극적인 의견 덕분에 더 나은 환경을 만들어갈 수 있는 방향을 함께 고민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의 인권이 존중되는 안전하고 따뜻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바쁘신 가운데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회의에서는 기관 운영 전반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일상생활에서 겪는 불편사항과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하며,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이용자분들의 권익 보호와 인권 증진을 위한 소중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불편사항과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하며,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의 적극적인 의견 덕분에 더 나은 환경을 만들어갈 수 있는 방향을 함께 고민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의 인권이 존중되는 안전하고 따뜻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바쁘신 가운데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Home